안녕하세요 :-)

과학하는 소녀 곰지입니당.

 

오늘은 간만에 카페 탐방에 나섰어요 오홍홍.

일요일 늦은 점심만 먹고 바로 기숙사로 들어오려고 했는데

왠지 들어가면 낮잠을 퍼질러 잘 것만 같았기 때문에-.-; 카페인 충전하러 고고~

들어가기 전에 요고 손가락☞ 한번 콕! 클릭해주세용~

 

 


큰지도보기

커피삼촌와인조카 / 커피전문점

주소
대전 유성구 궁동 395-9번지
전화
042-825-7653
설명
-

 

사실 대전 궁동, 어은동 주변 카페들은 (포스팅만 안했을 뿐이지ㅋㅋㅋ)

거의 다 다녀봤지만... 아직도 안가본 곳들이 있다는 소식에 깜짝 

 

오호 이 구석진 곳에도 카페가 숨어 있었다니...

외부에서 사진 하나 찰칵 :)

 

 

헤헤 이쁘당 소녀감성 듬뿍 :D

안쪽으로 들어가 봤더니 -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건 요 벽에 가득 붙어있는 포스트잇들!

포스트잇도 붙어있고 냅킨에 글이 써져 있기도 하고~

아 나도 하나 남기고 올걸 그랫어 ㅠ-ㅠ

 

 

메뉴판! 사진이 흔들렸나 잘 보이지 않는다.

커피 전문 로스팅 샵이라서 에스프레소 커피 종류만 있을 줄 알았는데

스무디랑 라떼들이랑 드립커피 종류도 많다!

커피 못마시는 친구와 함께와도 좋을듯 XD

 

가격은 3000~4000원 선으로 다른 궁동 가격이랑 비슷하다.

 

아 그리고 이곳의 또 다른 특이한 점은 카페 이름 '커피삼촌 와인조카' 처럼

와인을 판다는것!!!

으음... 그럼 낮술할 수 있는거야?ㅎ_ㅎ

 

 

이곳은 주문하고 커피 만드시는 bar

일요일 오후에는 여자 사장님이랑 조금 젊은 매니저분? (아드님이실지도ㅋㅋ)이 계셨다.

와인 안주?하라고 꿀피자(5,000)도 파는 것 같당. 이건 나중에 도전. 처음 와서 이거까지 시키는 건 너무 도박 :(

여름을 맞이하여 빙수류도 팔고 있음~

 

 

카페 한켠에는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분들도 계시고

 

 

가게 한편 벽을 쭉 장식한 포스트잇들!

요런 감성적인 인테리어 좋다.

천장 위에는 샹들리에가 달려있는데 자세히 보면 와인잔을 거꾸로 매달아 놓은 것. 센스 :)

 

 

사진 찍기에 정신없는 친구ㅋㅋㅋ 뒤쪽에 큰 곰돌이도 보인다 ♥.♥

카페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와이파이!!!

몇번 끊기긴 했는데... 그래도 빵빵하게 잘터지고 속도도 빨랐다.

 

 

많은 사람들의 추억이 담겨있는 쪽지들!!!

으으 ㅠㅠ 다시 봐도 왜 안쓰고 왔나 후회. :(

어차피 다시 가봤자 어디있는지 찾지도 못할테지만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카페 규모는 그다지 크지 않았으나(한 10석정도?)

테이블마다 거의 AC 콘센트를 꽂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컴퓨터나 아이패드로 간단한 작업 같은거 하기도 좋아보인다.

핸드폰 충전기를 바로 옆에 둘 수 있어서 좋을듯~

 

해가 한창인 오후라 상대적으로 안쪽이 어둡게 나왔다 ㅠ.ㅠ

 

 

항상 처음 오는 카페에 오면 주문하는 단골 메뉴

뜨거운 카푸치노에 설탕 조금에 시나몬 뿌려서!

 

 

뭐니뭐니해도 카페를 나름 평가하는 기준 중 가장 큰 것은 바로 커피의 맛!

한모금 홀짝.

 

 

우와 이게 얼마만에 마셔보는 맛있는 커피야 ㅠ_ㅠ

요새 괜히 다이어트한답시고 아메리카노만 줄창 마셔대다가 카푸치노 마셔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맛있어!!! 커피맛 굿굿

컵에도 커피삼촌이라고 써있는데 귀엽당 :)

 

 

경험상 카푸치노가 맛있는 카페는 다른 사이드 음료들도 다 맛있었던 것 같다.

역시 친구가 주문한 모카프라푸치노도 굿굿 :-) (살쪄 친구얌)

 

충남대 시험기간 아닐 때 나중에 한가할때 다시와야지ㅠ-ㅠ

카페 규모가 좀 작아서 사람들이 많이 꽉차있으면 다소 시끄러울 것 같기도!

그래도 맛있는 커피 마시러 다음에 다시 와야지♥

 

Posted by 곰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