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시험기간, 밤늦게까지 공부하고 다음날 아침은 생략 - 느지막히 브런치를 먹고 공부하는게 좋은 곰지ㅎ_

 

이번주에 들른 곳은 대전 갤러리아 근처, 둔산동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플레져(Pleasure) !!

 

대전 중구, 서구 부근에 유명한 브런치집 세개를 꼽자면,

어은동 another coffee - 지금은 플레이버거(play burger)에서 english breakfast를

둔산동 모루

그리고 마지막으로 둔산동 플레져

라고 할수 있겠는데용.

 

모루 갈까 플레져 갈까 고민하다가... 학교와 거리상으로 플레져가 조금 더 가까워 플레져에 가기로 결정!

 

위치는 요기 ↓


큰지도보기

플레져 / -

주소
대전 서구 둔산동 1001번지
전화
042-486-3777
설명
다양한 파니니와 샐러드,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카페

 

꽤 유명한 집이라 네이버 검색에 '둔산동 브런치', '대전 브런치 카페' 정도만 쳐도 나오는 곳이다.

찾아가기도 그다지 어렵지 않고.

빨간색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온다.

KAIST에서는 택시타면 4500원정도 나오는데, 후문에서 604번 버스를 타고 갈 수도 있다 :-)

 

여기가 입구.

주위에 보이는 수육국밥집 ^^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보기보다 크다고 생각되는 내부.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천장이 높다.

벽에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되어있다 ㅎㅎ

카메라가 벽이랑 인테리어 색감을 잘 못담는다. 아쉬워 ㅠㅠ

 

 

우리가 앉은 곳은 복층으로 되어있는 구조 아래쪽.

위에 아늑하게 천장처럼 되어있음ㅋㅋㅋ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한 실내 :-)
의자도 이쪽은 쇼파로 되어있어 푹신푹신하다ㅎㅎ

 

저기 앞의 주문하는 곳에서 메뉴를 고르고 먼저 주문하면 된다.

또 뭘먹을까 고민고민 ㅎㅎㅎ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리코타치즈샐러드와 하와이안 파니니.

가격이 대략 6000원~9000원선 인듯 하다.

샐러드와 파니니 합하여 딱 16000원ㅎㅎㅎ

음료는 보통 3000~4000원 선이다.

 

음료는 커피를 시킬까 하다가... 안그래도 시험기간이라 커피 많이 마시는데 ㅠㅠ 하며 물마시기로ㅋ

(결국 이러고 후식먹으러 스타벅스감ㅋㅋㅋ)

 

 

요게 리코타치즈샐러드!

신선한 야채들에 치즈가 생크림마냥 듬뿍 올라가 있는데

느끼한걸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할듯.

나도 딱히 느끼한걸 못먹는 체질은 아닌데 (오히려 좋아함ㅋㅋ) 마지막엔 좀 많이 느끼했음...

저 빵에 치즈 발라서도 먹고 그냥 샐러드랑도 먹고 ^0^ 맛있었당.

 

아래 사진은 파니니인데, 처음엔 파니니 하나에 샐러드 하나 시키고 둘이 먹기 충분할까 하며 살짝 걱정했었는데

먹기 충분한듯 ㅋㅋㅋ 파니니 두개 시켰으면 큰일날뻔했당.

 

하와이안파니니는 파인애플+치즈가 주로 들어가있는데 상큼한 파인애플과 치즈의 궁합이 정말 맛나다 ^.^

 

 

다음엔 햄치즈파니니? 요걸 먹어보고 싶음.

햄의 짠맛이 샐러드 먹을때의 느끼함을 좀 덜어준다고 한다. :)

 

 

명함도 감각있는 보라색 ㅋㅋㅋ 하나 가져와서 사진찍어놓음.

나중에 조조영화 보고 걸어서 오면 딱 좋을듯!

 

 

아휴 배불렁.

결국 리코타치즈샐러드는 배불러서 좀 남김 ㅠㅜ

 

시험기간 멘탈회복용 브런치 포스팅 끝!♥

Posted by 곰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