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사는 동안 가장 자주 다녀온 곳을 꼽으라면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차이나타운의 망고빙수 맛집 미향원



한자로 미향원이라고 써있어서 그냥 이렇게 읽는 것에 익숙해져 있었는데 중국어?로 읽으면 '메이향위엔' 이라고 한다.



싱가폴 교환학생으로 있는 동안 교수님, 가족, 친구 등 여러 집단(?)이 방문했지만

모두 무난하게 만족했던 미향원 망고빙수ㅋㅋㅋ....!!



사실 망고는 대만이 유명하다고 하긴 하는데... 난 대만은 아직 안가봤으니까 ㅜ.ㅜ


싱가폴의 미향원은 시내 중심지 근처 차이나타운에 위치하고 있는데 구석에 있는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찾기가 어려웠다.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는 싱가폴의 차이나타운. 낮보다 밤이 더 북적인다.



어쨌든 각종 여행책자에 위치까지 잘 소개되어 있으니 찾아가는 것이 크게 어렵지는 않다.



Mei Heong Yuen Desserts

주소: 67 Temple St, Singapore 058611


구글 맵에도 나와있는 유명한 집!  Temple Street가 끝나는 지점쯤 위치하고 있다.

가게 입구 자체는 좀 작긴 하지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꽤 넓은 공간이 있다 :)


주문은 선불로 하는데, 자리가 있으면 좌석번호를 기억했다가 주문할때 몇번 좌석이라고 이야기하면 자리로 빙수를 가져다 준다.

가격은 대략 4~6 싱달러정도! 한국돈으로 5천원? 정도 하는 가격이다.


한국 카페의 만원, 만이천원 하는 빙수들 보다는 비쥬얼 적인 측면에서 못하지만 그래도 가성비는 괜찮은 듯 하다. 



망고빙수의 자태.


여러가지 추천 메뉴가 있었지만 초록색 지렁이처럼 생긴 아이스 첸돌(ice chendol)은 비추. 초코빙수도 그닥이었고. 딸기빙수는 시럽맛남...

그냥 망고빙수가 짱인것 같다-_-



미향원(메이향위엔)은 한국사람들에겐 망고빙수 맛집으로 더 잘 알려져 있지만

빙수만 파는 것은 아니고, 명색이 '디저트' 가게이기 때문에 현지인들은 빙수보다는 다른 디저트를 더 많이 먹는다.


죽같이 생긴거였는데 이름이 뭐였더라?

갈 때마다 '다음엔 도전해 봐야지' 하고 마음먹었지만, 결국에는 안전한 망고빙수만 먹고 왔다.



빙수 먹을 생각에 신난 곰지 @.@


분위기나 그런건 솔직히 정신없고 별로지만, 싱가폴 여행하다 더울 때 한입씩 하긴 딱 좋은듯!

빙수 먹으면서 얼른 한국가서 설빙먹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대만가서 망고빙수 정복해주겠어 



싱가포르/싱가폴/여행/차이나타운/망고빙수/디저트/맛집/미향원/메이향위엔

Posted by 곰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