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받았다!

이니스프리 VVIP 키트.

 

이게 뭐라고 그동안 호갱짓을 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초제품, 클렌징 포함해서 나한테 필요한거 이것저것 좀 사고

일회용 도구들, 예를들어 화장솜, 면봉, 마스크팩같은거 사다보니 vvip는 금방 되더라는.

1+1인가 2+2할때 네일제품이랑 섀도우도 지름신이 왔었고 (호갱맞구나아...)

 

사실 나는 로드샵 브랜드 기초제품, 클렌징제품중엔 이니스프리를 가장 선호하고

색조는 에뛰드, 아리따움을 좋아함ㅎㅎㅎㅎㅎ

 

어쨌든 이니스프리 호갱-_-이 될수밖에 없던 이유는 바로 이 vvip 키트 때문.

 

여름에는 파우치랑 여행용 샘플같은거 주던데

가을을 맞아 보습을 위한 제품을 준다고 하니 내심 기대.

내용물을 직접 받아보기 전까지는 뭐가 들었는지 모르기때문에ㅎㅎ

깜짝 선물 받는 기분!

 

 

미리 인터넷이나 핸드폰 앱으로 신청을 하고

수령할 지점을 골라서 해당 날짜에 방문하면 된다.

 

 

vvip 키트의 아리따우신 자태.ㅋㅋㅋㅋ

그린티클럽 키트는 뭐가 더들어있다고 하던데. 뭐였더라.

 

이름하야 이니스프리 웰컴어텀 VVIP KIT

컨셉은

여름동안 지친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되돌릴 수 있도록,

가을 스킨케어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한

 

kit 라고 한다.

 

 

 

 

열어보니 이렇게 생김..

에게게게게 3개밖에 안들어있어 ㅠㅠ 그래도 작은게 아니라 좀 큼직큼직 한것들이야 :)

 

내용물은

 

이니스프리 AD 유채꿀 세럼 15 ml

이니스프리 퍼펙트 9 리페어 크림 30 ml

이니스프리 민들레 카밍 젤 클렌저 80 ml

 

 

아 클렌징은 저번에 사서 필요없는데ㅠㅠ

세럼이나 크림은 있을수록 좋으니까 *_*

 

 

아래는 사용후기

 

 

민들레 카밍 젤 클렌저

구매의사 ★☆☆☆☆

 

화장을 한 상태였는데 따로 포인트 메이크업은 지우지 않고 이걸로 문질문질 해봤음.

물기 없는 상태에서 문지르고 물을 더해가면서 씻으라고 함.

 

썬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은 그럭저럭 잘 지워지는 것 같은데

아이메이크업 한거 난리남ㅋㅋ

마스카라랑 젤아이라이너를 잘 못녹여 내는 것 같음.

 

향은 그럭저럭 좋은 것 같은데

텍스쳐도 별로임ㅎㅎㅎㅎㅜㅜ

젤이라 처음엔 수분느낌이 있어서 시원하고 좋았는데

나중엔 그냥 물기없는 얼굴에 비누칠하고 있는 느낌임...

 

오일 클렌져가 있으니 앞으로도 잘 손이 안갈듯.

 

 

 

유채꿀 세럼

구매의사 ★☆☆

 

제주 유채꿀과 유채씨 오일의 촘촘한 피부 보습막 형성..

일단 무거운 느낌을 싫어하는지라 세럼 치고 그런면에선 괜찮았던 것 같음.

향도 그럭저럭 나쁘지 않고. 효과는 잘 모르겠고.

정품 가격이 얼만지는 모르겠지만.. 비싸겠지?

ㅋㅋㅋㅋㅋ그래서 구매욕이 좀 안땡김.

 

 

 

퍼펙트 9 리페어 크림

구매의사 ★★★

 

yo 30 ml 짜리를 주다니

 

주름개선, 미백 크림이라고 하는데

사실 화장품 공부좀 해본 사람들은 다 알지..

화장품으로 주름개선, 미백 효과 바라느니 피부과 다니는게 낫다는걸ㅋㅋㅋㅋㅋ

 

그치만 안바르고 자는 것보단 촉촉한 느낌이라 괜찮은 것 같고

적당히 꾸덕한 느낌이라서 보습 효과는 괜찮음

가을철에 건조하면 주름이 잘 생긴다고 하니 예방하는 측면에서는 좋을듯.

 

하지만 이것도 역시 정가주고 사고싶진 않아ㅋㅋㅋㅋ

 

 

 

쓰고보니 2014 4분기 이니스프리 vvip 키트가 기대되는군.

그때까지 또 호갱이 되어야 하나..?

 

하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뭔진모르겠지만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와용

Posted by 곰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