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2


얼마전에 옷 및 가방을 대량으로 정리하면서 잘 안쓰는 에코백부터 가방까지 많이 버렸는데

막상 버리고보니까 당장 쓸 가방이 없어서 곰무룩 :(

하지만 쇼핑의 첫걸음은 정리 및 버리는 것이라고 하지 않았던가ㅋㅋ

버렸으면 이제 사야지 +_+


아직 학생이기도하고 여기저기 노트북을 사용할 일이 많아서 데일리로 쓸만한 적당히 큰 크기의 가방이 필요했다.

캐스키드슨 백팩 하나로 연명중이었는데 아무래도 꽃무늬가 메인 패턴이다보니까 데일리로 매기에는 뭔가 질려서

쇼퍼백!!! 을 구입하기로 결정


사실 예~~~전부터 국민백이라는 시슬리 레인보우 쇼퍼백을 눈여겨보고 있던터라

결정장애인 나도 크게 고민하지않고 빠른 시간 내에 구입 할 수 있었는데

문제는 아무래도 백화점가와 차이가 많이 나는 인터넷 쇼핑몰 가격. ^^;


'시슬리 가방은 홈쇼핑에서 사는게 진리' 라는 얘기를 어디선가 주워들은 기억이 있기에

GS SHOP에 접속, 마침 가방이 입고된 시점이라서

국민 데일리백이라는 시슬리 레인보우 쇼퍼백 검정색을 119,000원이라는 가격에 득템할수 있었다!


셀카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배송에는 주말포함해서 3일정도 걸렸던 것 같다.


나를 언제나 설레이게 하는 택배상자!.!

도착하자마자 뜯어봄.



백화점에서 사면 정가 168,000원인듯?

made in china인데 꽤 비쌈 ㅜㅜ



메인 쇼퍼백. 13인치 노트북이 들어가고도 남을 정도의 적절한 크기다.

A4 file 같은 것도 무리없이 잘 들어가겠음.

사피아노 가죽 재질이라 때도 별로 안탈 것 같고, 검정색이라 무난하게 매기 좋겠음.

위쪽에 그냥 뚫려있는게 아니라 지퍼로 여닫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내용물이 보일 걱정도 없다.



그리고 내가 시슬리 백을 택했던 또다른 이유는 메인백 안에 작은 체인백이 또 들어있기 때문!!!

물론 원래 가지고 있는 찰스앤키스 검정 퀼팅백이랑 크기가 비슷해서 자주 들고다니진 않을 것 같지만

가볍게 동네에 친구 만날 때나 장볼때 들고 나가기 좋을 것 같다.

크기도 적당함!!! 지갑+휴대폰+작은 파우치정도 들어가면 딱맞을듯.



그리고 요건 장지갑.

안그래도 지금 쓰고 있는 지갑이 좀 질려가던 차였는데 가끔 기분전환용으로 들고 다녀야 겠음.


지퍼부분 사진을 못찍었는데 약간 지퍼가 중국산의 느낌이 남.ㅋㅋㅋ

그렇지만 뭐 어때 메인백이 마음에 드니까 괜찮아 :D


어쨌든 매일매일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좋을 20대 여성백 국민백! 시슬리 레인보우 쇼퍼백.

앞으로 자주 들고다니면서 본전뽑아야지.

바이


20대 여자 대학생 데일리백 추천/시슬리/sisley/가방/쇼퍼백/검정

 

Posted by 곰지하